Search
후원하기 후원하기

소식 해비타트가 전하는 희망의 이야기

    FAQ

    해비타트에 자주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을 모았습니다.
    • 한국해비타트는 해비타트에서 진행되는 후원사업과 자원봉사, 
      이벤트 등에 참여할 수 있는 메인 홈페이지(http://www.habitat.or.kr)와 후원자님들의 정보 변경 및 기부금영수증을 위해 개설된 
      후원자 전용페이지(https://donate.habitat.or.kr/habitat/mypage/login)를 별도로 운영하고 있습니다.
      각 페이지 별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.

       

      [메인 홈페이지의 경우]

      - 아이디 분실 시

         로그인 창 하단 →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→ 아이디 찾기 클릭 후,

         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름과 이메일 정보를 입력하시면 아이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  - 비밀번호 분실 시

         로그인 창 하단 → 아이디/비밀번호 찾기 → 비밀번호 찾기 클릭 후,

         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정보와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.

      -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가 안되는 경우

         회원님께서 알고 계신 정보와 홈페이지에 등록된 회원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.

          help@habitat.or.kr로 메일을 보내주시면 본인 확인 후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도와드립니다.

       

      [후원자 전용 페이지의 경우]
      - 후원자 전용 페이지의 경우 별도의 아이디/비밀번호를 사용한 회원가입이 필요하지 않으며
        후원신청시 사용하셨던 후원자 이름 및 휴대전화 인증(또는 이메일)으로 확인 가능합니다. 
      - 인증 후원자 정보를 찾을 수 없는 경우 대표번호(☎1544-3396)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전용페이지 사용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
       

      대표번호 통화 가능시간: 평일 오전 9:00~ 오후 6:00 
       

    • 개인정보 변경은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 변경에서 직접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비밀번호, 영문 이름, 주소, 연락처, 이메일 주소를 변경하실 수 있으며 SMS, 이메일 수신 여부를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  직접 변경이 어려우시거나 번거로우실 경우, 온라인상담(1:1문의)을 남겨주시면 변경을 도와드립니다.

    • 생년월일과 성별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변경하실 수 없어, 온라인상담(1:1문의)를 남겨주시면 변경 도와드리겠습니다.

    • 홈페이지 회원 탈퇴는 로그인 → 마이페이지 → 회원정보 수정 → 회원 탈퇴를 통해 가능합니다.

      탈퇴 전 안내사항을 반드시 확인하시고 탈퇴 요청을 해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.

       

      ※ 안내사항

           - 한국해비타트 홈페이지 회원 탈퇴 후, 부정이용 방지를 위해 30일간 재가입이 불가하며, 회원 탈퇴 시 개인정보가 파기되기 때문에

              봉사 확인증 발급 관련 서비스 이용이 불가합니다.

           - 회원 탈퇴는 홈페이지의 개인정보를 삭제하고 온라인 활동을 중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           - 회원 탈퇴와 후원해지는 별개로 진행되므로 회원탈퇴를 하셔도 후원은 유지됩니다.

           - 후원 해지를 원하실 경우 대표번호(☎1544-3396)로 후원 해지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
   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사연을 신청하세요.

    주거환경개선이 필요한 사연을 신청하세요.

    집고치기 신청
    더 궁금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.

    더 궁금하신 내용은 담당자에게 직접 문의하세요.

    1:1 문의하기
    해비타트의 새로운 소식을
   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
    신청자 이름